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와 이집 다시는 구매안해야겠네요. 원래 먹던거 말고 다른거 맛은 어떤가 비교해보려고 일부러 종류별로 3개...
작성자 네**** (ip:)
  • 평점 1점  

와 이집 다시는 구매안해야겠네요. 원래 먹던거 말고 다른거 맛은 어떤가 비교해보려고 일부러 종류별로 3개 사봤는데요. 어쩌다 하나가 그런거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전부 유통기한 임박 상품입니다. 젤 심한건 한달 남았네요.제조일로부터 15개월인 제품이 1개월 남은게 옴. 보관식품이란 생각에 유통기한 신경안쓰고 하나 개봉했는데 묘하게 신맛이 돌아서 원래 안이런데, 이 브랜드가 그런건가 하다가 확인하니 ㅋㅋㅋ 장사하는분들 재고 골친건 알겠는데 이건 심해도 너무 심하네요. 이럴거면 유통기한 임박상품 찾아서 싸게 사고 말지. 제값주고 15개월에서 1개월 남은 상품이라니. 마트서도 이런제품은 제값주고 안팝니다. 차라리 유통기한 지난 상품 받았으면 반품이라도 할텐데, 진짜 교묘하게 판매하시네요. 반품비 내가며 환불받기엔 귀찮아서라도 걍 안먹고 버릴랍니다.



(2021-10-05 14:26:1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review-attachment-0f157c26-071c-4612-b6b9-f590c167925a.jpe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